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술로라이프' 김민준의 #수육 #제육볶음 日서 빛난 '요섹남'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술로라이프' 9회에서는 술로패밀리를 긴장시킨 의문의 여인이 등장한다.

죽순 캐기와 맥주바 일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세 사람을 맞이한 낯선 여인은 바로 이 숙소의 딸. 딸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숙소에서 지내는 내내 딸이 오기를 기다리던 경환은 특히나 반갑게 인사했다.

술로 패밀리는 주인부부와 딸이 함께하는 저녁식사로 한식을 대접하려 수육과 제육볶음 만들기에 돌입한다. 민준의 특별소스 비법에 식구들은 대만족하며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사윗감 얘기가 다시 나왔고 첫째 날 주인부부의 선택을 받았던 민준은 이번이 진짜라며 전의를 불태웠다. 술로 패밀리는 눈을 감은 채로 딸이 수육 쌈을 입에 넣어주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자리! 과연 딸의 선택은 누구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하루의 자유시간을 얻게 된 이들은 1초의 고민도 없이 식도락 여행을 선택했다. 사케 마니아 진운은 나가타 지역의 사케를 궁금해했던 터라 행복해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오로지 먹기 위해 몇 시간을 달려 도착한 장소는 헤기 소바 집. 헤기 소바는 나카타의 명물로 메밀가루에 청각채를 넣어 반죽해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음식이다. 비주얼 끝판왕 헤기 소바와 함께 곁들일 사케를 운전자 진운은 마실 수 없게 돼 울상을 지었고, 그런 막내를 위해 민준은 깜짝 제안을 한다. 과연 맏형 민준의 제안은?

'술로라이프' 9회는 9월 14일 밤 11시 스카이 드라마(sky Drama), 15일 밤 11시 스카이 엔터(sky Ent), 16일 밤 11시 스카이 트래블(sky Travel)에서 방송된다. 매주 화~목요일에는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 영상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