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춘시대2' PD '하메들 죽을 때까지 시즌제 만들고파'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이태곤 PD가 '청춘시대'의 시즌제에 대해 "마음같아선 하메들이 죽을 때까지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박연선 극본, 이태곤·김상호 연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중국에서 돌아와 취업에 성공한 윤진명 역의 한예리, 데이트폭력 때문에 1년간 휴학했던 정예은 역의 한승연, 여전한 모태 솔로로 연애가 더욱 급해진 송지원 역의 박은빈, 난생처음 실연기를 겪는 유은재 역의 지우. 편지 한 장 때문에 벨에포크에 입주한 키 큰애 조은 역의 최아라, 이태곤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태곤 PD는 "시즌2에 이어 시즌3 등 계속되는 '청춘시대' 시즌제를 만들 계획이 있나?"라는 질문에 "오늘 밥벌이도 힘든 상황에 미래의 일을 어떻게 장담하겠나?"라고 머쓱하게 웃었다.

그는 "'청춘시대' 시즌1 때는 이런 스토리와 캐릭터라면 시즌제로 만들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고 다음 시즌을 위해 포석을 깔아놓기도 했다. 시즌2에 이어 시즌3까지 가능하다면 나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마음같아선 여러 시즌을 통해 하메들이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손자들도 보고 장례까지 치르고 싶은데 그게 가능할지 모르겠다. 좋은 결과가 있다면 다음 시즌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청춘시대2'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청춘들이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청춘 셰어라이프, 1년 후를 그린 드라마다. '청춘시대1'의 주역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신현수, 손승원이 가세했고 지우, 최아라, 김민석, 안우연 등이 새로 합류했다. 전편에 이어 박연선 작가가 극본을, 이태곤·김상호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