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준희♥' 이대우 누구? 꽃미남-상남자 몸 '해병대 출신 보디빌더'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방송인 김준희(41)가 보디빌더선수 이대우(25)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이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대우는 1976년생인 김준희 보다 16세 어린 1992년생으로 현재 보디빌더로 활동 중이다. 그는 자신의 SNS에 경남체고를 졸업한 뒤 동아대에서 스포츠지도를 전공하고 해병대에서 복무했다고 밝혔다.

이대우의 인스타그램에는 온통 김준희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대우는 대회를 준비하면서 김준희와 운동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남들처럼 맛 집도 먹을 것도 제대로 먹지 못하지만 같이 닭고마 먹고 같이 운동하고 하루하루 소중한 일상입니다"라며 "하 .. 근데 벌써 보고 싶다 큰일 났다"는 뜨거운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대회 프로필 촬영을 도와준 김준희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오늘 프로필 촬영 여봉봉의 최강 서폿으로 이쁘게 촬영한 것 같아 고맙고 많이 많이 좋아해요"라며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많이 피곤하쥬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제 2주 뒤에 우리가 뽑은 맛집들 뿌수고 스벅가서 달달한 케익 커피도 마시고 치맥도 먹고 낙지 탕탕이에 쏘맥도 말아먹고 소소한 행복을 즐겨보아요"라고 적었다. 이어 해시태그로 "#남들에겐 그냥 데이트지만 우리에겐 특별한 일 #럽스타그램 #여자친구 #셀카 #운동하는 남자"를 덧붙이며 평범한 일상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김준희와 찍은 셀카에서 이대우는 풋풋한 20대 꽃미남 얼굴에 몸은 성난 상남자 몸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의 시선을 빼앗았다. 하지만 모든 사진에서 여자친구의 얼굴을 가리는 센스로 배려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대우는 지난 2월 개최된 코엑스 나바코리아에서 스포츠모델 2위 등의 성적을 거둔 이대우는 지난 7월 23일 부산에서 개최된 2017 나바코리아 부산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를 차지한 실력자.

김준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대우와 열애 사실을 밝히며 커밍아웃 했다. 김준희는 장문의 메시지로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렸다"며 "1등 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라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이어 25일 김준희 소속사 측은 스포츠조선에 "김준희와 이대우가 열애중인 것은 맞다"며 공식 인정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