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리 독무부터 각선미 춤까지'…나뮤 '기억해' 퍼포먼스 눈길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의 신곡 '기억해' 안무 영상이 화제다.

28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타이틀곡 '기억해' 사복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사복을 입고 탄탄한 몸매와 각선미를 뽐내며 기억해의 안무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으며 그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신곡의 완성도 있는 강렬한 퍼포먼스다.

특히 나인뮤지스의 센터이자 대세 경리가 선보이는 초반 독무는 압도적인 장악력을 나타냈으며, 또한 이번 신곡의 포인트 안무인 나인뮤지스 M자 로고를 형상화한 '기럭지 댄스'와 양팔을 이용하는 '바람개비 춤'이 조화를 이루었다.

나인뮤지스는 가요계의 대표 '모델돌'답게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안무와 오차 없는 칼군무와 동선을 선보이며 올여름 보는 눈과 듣는 귀를 나인뮤지스만의 색깔로 물들였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신곡 '기억해'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오는 7월 29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개최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