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윤아 '자우림 리더 구태훈 개인사정 탈퇴'[공식입장 종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김윤아가 자우림의 멤버 변경에 대해 직접 알렸다.

김윤아는 28일 인스타그램에 자우림 공식 인스타를 게재하며 리더이자 드러머 구태훈의 탈퇴 소식을 알렸다.

자우림 측은 "저희 드러머 구태훈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되었다. 구태훈 멤버가 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 부디 넓은 이해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양해를 구했다.

구태훈의 입장도 전했다. 구태훈은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쉽고 다시 함께하길 응원해주세요. 더 행복하시길 언제나 기도하겠습니다"라면서 "우리모두 다 함께~ 자우림 포에버"라고 덧붙여 팀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1997년 데뷔 이후 단 한 명의 멤버 교체 없이 20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자우림은 'HEY HEY HEY' '매직카펫라이드' '일탈' '하하하쏭' 등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밴드다. 최근 '사람이 좋다'에 김윤아 부부가 출연하며 또 한번 밴드의 여전한 우정을 알린 바 있다.

<이하 자우림 측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자우림입니다

갑작스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드러머 구태훈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구태훈 멤버가 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 부디 넓은 이해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자우림 일동 심기일전하여 좋은 공연과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른 더위에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우림 올림

<구태훈 입장 전문>

자우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아쉬운 소식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쉽고 다시 함께하길 응원해주세요.

더 행복하시길 언제나 기도하겠습니다.

우리모두 다 합께 자우림 포에버

구태훈 올림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