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본죽 순수본, 국내산 본 민물장어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 순수본(주)은 여름 보양철을 앞두고 원기회복에 좋은 국내산 민물장어를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오후 4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방송에서 순수본은 엄선해 고른 국내산 장어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본 프리미엄 민물장어'를 총 16팩 구성으로 선보인다.

'본 프리미엄 민물장어'는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란 100% 국내산 민물장어를 공수해 신선함은 물론 도톰한 크기와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기본구성은 프리미엄 국내산 민물장어 1kg 10팩과 매운맛, 순한맛의 비법 양념소스(매운맛) 50g 2종을 각각 3팩씩 더해 총 16팩을 69,9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구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한 팩에 1kg씩 담아 별도의 장어 손질 없이, 간편하고 깔끔하게 한 팩씩 꺼내 함께 구성된 비법 양념소스를 발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복, 중복을 앞둔 시기,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제철인 장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본죽을 비롯한 본도시락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15년 동안 운영해 온 본아이에프의 노하우를 담아 국내산 손질 장어와 비법 소스를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올 여름, 원기회복에 좋은 국내산 민물장어를 맛보며 더위를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수본은 지난 2014년 홈쇼핑을 통해 장조림 반찬 판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죽 매장에서 제공되는 '본 쇠고기 장조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등 2종 세트 외에 '본 프리미엄 민물장어'를 론칭하는 등 홈쇼핑 전용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축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