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라면세점, 5월 황금 연휴 앞두고 막바지 할인행사 풍성

신라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코앞에 두고 풍성한 할인행사로 내국인 잡기 막바지 총력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 인기 시계 브랜드 할인행사가 주목된다.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몽블랑' 시계 전 품목을 5월 7일까지 20% 할인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티쏘',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티쏘 PR 100 클래식' 제품의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해당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쏘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시 티쏘 머니클립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의 티쏘 관련 이벤트 페이지 화면을 서울점, 인천공항점 티쏘 매장에 제시하면 티쏘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행사와 증정행사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 도 있다.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인천점에서는 해외여행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특가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톰포드, △폴리스, △랑방, △발렌시아가, △에스카다 등 인기 선글라스 5개 브랜드의 4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발리'는 2017년 S/S 시즌오프 상품을 5월 12일까지 최대 30% 할인하며, '토리버치'는 2016년 F/W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토리버치' 행사는 기한 없이 재고가 소진되면 종료된다.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는 국내외 주요 인기 화장품 브랜드 20여개 브랜드의 전상품을 5월 12일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주얼리 브랜드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스톤헨지'는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4%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디에두보'는 구매금액별 즉시 할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건강식품 행사도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5월 한 달간 '정관장'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 원을 즉시 할인해주며, 'GNC'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