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페띠아모 젤라또 콘 업그레이드 브랜드 리뉴얼 진행

카페띠아모가 젤라또 콘을 업그레이드하고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도입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카페띠아모에 따르면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아이스크림을 얹는 기존 플레인 와플콘을 토핑콘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젤라또 전문점으로서의 특색을 강화한다. 토핑콘은 와플콘의 입구에 다양한 맛과 색감의 토핑을 입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토핑콘은 화이트초콜릿과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입힌 '레인보우콘', 다크초콜릿에 오레오 쿠키 분태를 입힌 '오레오콘' 2종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카페띠아모는 이후 다양한 토핑콘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카페띠아모는 젤라또 콘 업그레이드에 앞서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전 세계 5% 미만의 최상위 등급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도입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브랜드 리뉴얼 작업의 일환으로 가맹점을 방문해 상권을 재분석하고, 문제점을 수정, 보완하는 매장 클리닉도 진행한다.

카페띠아모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작업은 국내 최초의 젤라또 전문점으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다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