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힙합의민족2' 모델 강승현, 프로듀서 최다 득표…브랜뉴행(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모델 강승현이 '힙합의민족2' 최다 선택의 영광을 안았다.

25일 JTBC '힙합의민족2' 2회에서는 주석-베이식-마이크로닷의 '스위시', 치타-LE-예지의 '핫칙스', MC스나이퍼-딘딘-주헌의 '쎄쎄쎄', 팔로알토-레디-G2의 '하이라이트', 피타입-마이노스-한해의 '브랜뉴' 등 다섯 가문이 크루 영입에 나섰다.

신동엽은 "세계대회 1위 경력이 있는 출연자"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윽고 등장한 여성 도전자는 빈지노의 '어쩌라고'를 선곡,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프로듀서들을 열광시켰다.

무려 9명의 프로듀서가 출연자에게 표를 던졌다. 힙합의민족2 방송 사상 최다 선택이 나온 것. 핫칙스를 제외한 무려 4가문이 경합하게 됐다.

이윽고 등장한 출연자는 톱모델 강승현이었다. 강승현은 자신감 넘치는 몸짓과 낮고 힘있는 목소리로 프로듀서들을 집중케 했다. 피타입은 "오늘 출연자 중 가장 뛰어난 실력을 지녔다"며 혀를 내둘렀다. 딘딘은 "나보다 더 목소리가 두꺼운 것 같다. 정말 여유있고 잘한다"고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스위시와 쎄쎄쎄, 하이라이트, 브랜뉴 4개팀이 모두 경합에 나섰다. 각 팀들은 서로를 견제한 끝에 다이아 1개씩을 냈고, 결국 선택권은 강승현에게로 돌아갔다.

강승현의 선택은 브랜뉴였다. 강승현은 "처음 해본 랩이었는데, 연습한 보람이 있다"며 기뻐했다.

이날 힙합의민족2에는 강승현 외에도 '꽃보다남자' 김준, 버거소녀 양미라, 뮤지컬배우 정원영, 걸그룹 다이아 은진 등이 출연했다. 김준과 정원영은 쎄쎄쎄, 양미라와 강승현은 브랜뉴, 은진은 스위시 행이 결정됐다.

한편 프로그램 말미 빌보드차트 1위 기록의 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도전자로 등장, 프로듀서들을 당황시켰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스페셜 프로듀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