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스' 박신혜-김래원, 엄효섭 수술 맡았다 '용서-화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신혜가 의사로서 성장했다.

23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 마지막회에서는 진명훈(엄효섭)이 홍지홍(김래원)과 유혜정(박신혜)에게 수술을 받게 됐다.

이날 진명훈(엄효섭)은 응급실로 실려왔다. 진원장의 수술을 두고 홍지홍(김래원)과 유혜정(박신혜)의 고민은 깊어졌다.

진명훈은 홍지홍에게 "의사로서 신뢰한다"며 수술을 맡겼지만, 홍지홍은 어시스트로 유혜정을 제안했고 유혜정은 이를 거절했다.

홍지홍은 "니가 안 들어가면 수술 못 해. 자신없다. 정서적으로 부담이 된다. 리스크가 크다"라고 밝혔고, 유혜정은 "진원장님 용서 못하고 있어서 안된다"라고 답했다. 결국 홍지홍은 수술을 고사했다.

이에 진서우(이성경)는 유혜정을 찾아가 "부탁해. 니가 꼭 좀 해줘. 아빠는 내가 설득할게"라고 어시스트를 부탁했다. 유혜정은 "원장님이 원하면 수술 들어가고 싶다. 의사다. 환자가 원하면 해야지"라며 어시스트하기로 결심했다.

유혜정은 진원장을 찾아가 "원장님 수술 들어가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자 진원장은 "빈정대지마라. 불안하다. 미쳐간다. 인과응보라고 생각하냐"라며 빈정거렸다.

하지만 유혜정은 "우리할머니가 수술들어가기 전에 '우리 선생님이 알아서 잘 할까. 선생님만 믿는다'라고 했다. 생각해보니까 그래도 할머니 마지막은 평온하신 것 같다. 선생님을 믿었으니까. 안심하고 수술 들어가게 해주신거 고맙습니다"라고 인사했다. 결국 진원장은 홍지홍과 유혜정에게 수술을 받게 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