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성재 텐' 전혜빈 '에릭과의 키스신, 벚꽃 덕분에 미화'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전혜빈이 '또 오해영' 키스신 비화를 공개했다.

30일 밤 진행된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는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의 배우 전혜빈이 출연해 청취자들의 연애 고민을 상담했다.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예쁜 오해영으로 주목받은 전혜빈은 '또 오해영'의 명장면으로 서현진-에릭의 벽 키스신을 꼽았다.

이를 들은 배성재 아나운서는 "전혜빈의 키스신은 별로였냐"고 물었고, 전혜빈은 "드라마 촬영 초반이라 에릭 씨와 어색해서 감정이 제대로 나올까 했는데 감독님이 벚꽃을 예쁘게 날려주셔서 다행히 잘 미화됐다"며 웃었다. 이어 "키스신 연기 중에는 아무 생각이 안 났다"며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전혜빈은 청취자들의 연애 고민을 상담해주면서 "연애에 나이 차는 상관없다"며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이날 전혜빈은 10살 나이 차가 나는 사람한테 고백해도 되냐는 질문에 "백종원-소유진, 배용준-박수진 부부처럼 두 사람의 어울림이 중요하다. 결혼 후 더 행복하고 안정돼 보인다. 나이 차는 전혀 문제 될 게 아니다"라고 두 부부를 가까이에서 지켜본 소감을 밝혔다.

이에 배성재 아나운서는 "그럼 연하는 어떤가? 만나본 적 있느냐" 라고 질문했고, 전혜빈은 당황한 모습으로 "연하는....그냥 뭐 넘어가는 거로...."라며 말끝을 흐려 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전혜빈은 청취자들의 일일 연애 코치로 나서서 연애 고민을 상담해주는가 하면, 귓속말 콘셉트로 남성 청취자들을 재워주는 'ASMR', '배성재 그리기' 등 각 코너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전혜빈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배성재의 텐'은 팟캐스트를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