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인스타그램]이범수 가족, 미공개 '강정호 인형' 선물받은 까닭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미국 메이저리그 측이 이범수 가족을 위해 '센스 만점' 풀 패키지 선물을 선사했다.

메이저리그 미국 본사 측은 다음 달 12일(현지 시각) 샌디에고에서 개최되는 '2016년 MLB 올스타 위크'의 한국 대표로 이범수 가족을 공식 초청한 데 이어 이를 수락해 준 이범수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직접 준비했다.

MLB 측이 준비한 선물에는 이범수 가족 각각의 이름이 박힌 공식 티셔츠는 물론 최신 MLB 야구 모자, 그리고 메이저리그 협회장이 보낸 공식 초청문이 담겨 있다. 또한 MLB는 야구 강국이자 패션 및 문화에 뛰어난 한국을 최고의 파트너 국가로 꼽는 만큼 한국 셀럽인 이범수 가족과 한국 야구팬들을 위해 코리안 빅리거 '강정호 인형'을 특별 제작하는 정성을 담았다.

이번 '강정호 인형'은 11호 홈런을 뽑아 낸 강정호 선수를 응원하는 동시에 이범수의 자녀인 소다남매를 위해 MLB 측이 특별히 제작한 선물이다. 아직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은 제품으로 전세계 최초로 이범수 가족에게 증정되어 더욱 큰 의미가 담겨 있다.

MLB 측은 "스포츠를 넘어 패션, 지역 축제 등 전 문화를 아우르는 MLB의 의미를 전하고 싶었다. 이범수 가족이 이번 '2016년 MLB 올스타 위크'에 합류하면서 그 의미를 더욱 잘 전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선물을 받은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 역시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강정호 인형을 들고 환하게 웃는 소다 남매의 사진과 공식 초청장 사진을 공개한 이윤진은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강정호 선수 인형, 소을 다을이에게 선물해주셨네요. 올스타게임에서 만나 뵙길 기대해요 ♡. 소다와 엄마는 메이저리그 공부중"이란 글도 함께 게재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