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인스타그램]'우리, 행복해요'…한혜진♥기성용, 비주얼 부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축구선수 기성용-배우 한혜진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기성용-한혜진 부부는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성용&혜진 인스타그램이에요. for 그라운드의 매지션, 엔젤아이즈. 늘 감사합니다. two years ago 젊었다. 시온이 때문에 당분간 아무 데도 못 가는 부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기성용-한혜진 부부가 공개한 사진은 2년 전 촬영한 것으로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애정 가득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얼굴을 다정하게 맞댄 채 훈훈한 비주얼 부부의 자태를 과시했다. 특히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는 한혜진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기성용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2013년 결혼한 기성용과 한혜진은 지난해 9월 딸 시온 양을 얻었다. 결혼 후 남편 기성용을 따라 영국으로 건너간 한혜진은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캡틴' 기성용은 1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펼쳐지는 스페인전, 5일 체코 프라하에서 펼쳐지는 체코와의 평가전을 위해 2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