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킹’ 무속인 “홍윤화! 다이어트 하지 마, 살 빼면 망해!”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선택 스타킹'으로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스타킹'이 '아줌마킹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스타킹'에서는 '억'소리 나는 이력을 지닌 전국 각지의 '아줌마'들이 총출동하는 '선택 스타킹 - 아줌마킹 선발대회'가 열린다. 이 날 등장한 5명의 '아줌마' 중 한 명은 거짓말을 하는 가짜로 알려져 치열한 눈치 싸움을 예고했다.

이태리 가곡을 선보이며 등장한 48세 소프라노는 자신이 대세 여자 연예인들만 한다는 '소주 모델'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자신의 인기가 "아이유를 뛰어 넘는다"라고 말해 거짓말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다.

뒤이어 '중국 부호의 아내'라고 밝힌 S라인 반전녀 모델 아줌마, "어떤 아이돌이든 내 손만 닿으면 달라진다. 몸짱 연예인들의 몸매를 만들었다"라고 주장하는 금손 아줌마, "지금까지 내 강의를 들은 수강생만 3천만 명이 넘는다"는 3천만 여교수까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처음에 자신만만해하던 연예인 패널들은 스튜디오에 등장한 아줌마들의 다양한 사연을 듣고 난 뒤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한때 연기자를 꿈꿨다"고 밝힌 꽃미녀 무속인은 "욘사마 배용준의 미래도 맞췄다"고 자신을 소개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 무속인은 통통한 몸매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에게 "다이어트 생각하지? 살 빼지마! 살 빼면 망해!"라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긴장케 했다.

황당한 이력의 아줌마 5명 중 누가 '뻥쟁이 아줌마'로 밝혀질지 그 정답은 31일 저녁 8시 55분 '스타킹'에서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