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3' 박태준, '눈과 코 4번 성형…전신성형 아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웹툰 작가 박태준이 '전신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1+1 특집'으로 AOA의 설현-찬미, 웹툰 작가 이말년-박태준, 개그맨 남창희가 출연해 쉴 틈 없는 웃음 세례를 선사했다. 특히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인기리에 연재하며 대세 웹툰 작가의 반열에 오른 박태준은 이날 넘치는 끼와 화끈한 입담을 제대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태준은 자신의 전신 성형 루머에 대해 "성형은 많이 했지만 전신성형은 오해다"라고 밝혔다. "성형수술은 딱 두 군데 했다. 눈과 코를 했는데 코만 네 번을 했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얼짱들은 성형도 협찬을 받는다. 협찬이 와서 했는데 그게 실패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박태준은 "의사 선생님이 장인이다. 나한테 계속 A/S를 해주겠다고 연락이 왔는데 네 번째로 병원에 갔을 때는 의사 선생님이 '더이상 귀에 연골이 없다'며 당황하더라"며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에 공개된 박태준의 성형 전후 모습에 게스트들은 "일본 축구선수 같다", "지금과 다르지만 그때도 괜찮다"라고 칭찬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