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컴백' 피에스타 차오루, 개인 티저 공개...백설공주로 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걸그룹 피에스타의 비주얼' 차오루가 이번엔 백설공주로 변신했다.

23일 0시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 속 차오루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차오루는 '사과'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아름다운 백설공주로 변신, 우윳빛 피부에 여신미모를 뽐내며 '피에스타의 비주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특히 레드와 옐로우로 대비되는 컬러감으로 상큼함을 더해 피에스타의 확실한 변신이 예고된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시킨다.

'떠오르는 예능 샛별' 차오루는 최근 센스 있는 예능감과 꾸밈없는 4차원 청정 소녀 캐릭터로 '우리 결혼했어요'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미친 존재감'을 증명하며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러블리 리더' 재이로 시작해 차오루까지 순차적으로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피에스타는 오는 31일 0시 신곡 '애플 파이(APPLE PIE)'를 출시하며 한 발 앞서 더욱 뜨거워진 여름을 공략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