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승연, 2배속 랩 라이브 영상 화제. '극한 라이브' 시리즈 인기 폭발

가수 손승연의 신곡 '미스 버건디(MS. BURGUNDY)' 2배속 랩 라이브 연습 영상이 SNS를 통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승연은 한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미스 버건디'의 랩을 두 배 빠른 속도로 연습하는 극한 라이브 트레이닝 영상을 공개,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를 훌쩍 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곡 '미스 버건디'에서 창법 변화 등 색다른 보컬리스트로의 변신은 물론, 래퍼로의 도전으로 눈길을 끈 손승연은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을 뛰며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한 데 이어 2배속 라이브 연습 등 '극한 라이브' 연습 시리즈들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2배속 라이브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못 하는 게 없는 갓승연", "20대 여자 솔로 가수 중 최고", "2배속인데도 발음이 정확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손승연의 래퍼로의 도전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며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극한의 연습으로 대중들 앞에 변화된 손승연을 보여줄 라이브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서울역 앞에서의 기습 버스킹 라이브를 펼치기도 했던 손승연은 방송 출연 등 활발한 신곡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