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5 PD '전원합격 박민지 일진설? 본인 억울하다는 입장'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SBS K팝스타5 유일무이 '전원합격 실력자' 박민지 양이 일진설에 휘말려 인터넷이 시끄럽다.

박민지 양은 지난 29일 방송에서 양현석, 유희열, 박진영 등 3인의 메인 심사위원 뿐 아니라 객원 심사위원들 전원으로부터 유일하게 합격 패스를 받아 관심을 받은 도전자다. 특히 방송에서 JYP 수장 박진영은 "박민지의 노래에 감동을 받았다"면서 "얼굴 뿐 아니라 뒷모습까지 예쁜 친구라는 생각이 든다"고 심사평을 내놓기도 했다.

하지만 박민지의 활약이 있던 다음날인 30일 주요 포털에는 과거 박민지로부터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A씨가 그녀의 왕따 주도와 금전 갈취 등의 내용을 담은 일진설을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박성훈 PD는 2일 스포츠조선에 "박민지 양의 일진설 관련 글에 대해 제작진도 알고 있다"며 "본인은 다소 억울하다는 입장이더라. 사진도 본인이 아닌 사진을 올려놨다고 들은 것 같다"며 일단 확인한 정황을 전했다.

이어 "K팝스타가 시즌5까지 오면서 비슷한 일이 여러차례 있었다. 사실 여부를 떠나 일반인이고 미성년자인 지원자들이 이런 의혹에 휘말리는 것 만으로도 사회적으로 낙인이 찍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문제"라면서 "워낙 많은 출연자들이 있고 대부분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많이 오가는 곳이라는 것을 염두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앞서 A씨는 주요 포털에 "K 팝스타 출연한 박민지에게 실제로 왕따 당한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 실제 학교 이름과 피해자 가해자 실명 등을 공개하며 "만만한 아이들을 벌 세우고 뺨때리던 행동에는 분명 피해자가 있다"고 주장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