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사나이' 이이경, 주민번호 노출 논란…'제작진 사과 받아, 정말 괜찮다'

'진짜사나이' 이이경, 주민번호 노출 논란…"제작진 사과 받아, 정말 괜찮다"

배우 이이경이 '진짜사나이' 하차 소감과 함께 방송 중 개인 정보 노출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이이경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배우 이이경입니다"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이경은 "11월 29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해병대편에 관련해 MBC 측과 진짜사나이 제작진 측에 사과를 받았습니다"라며 "편집실수와 제 허리까지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은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훈련에 불참했다. 이어 이이경이 훈련 불참에 따른 경위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이이경의 주민번호가 방송에 고스란히 노출돼 논란이 됐다.

이이경은 "방송이 나간 후 방송사측이나 제작진분들께서 더 놀라셨을거라 생각됩니다"라며 "허리는 계속해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제자리로 돌아와 배우로 인사드리겠습니다"며 허리 부상과 관련해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켰다.

특히 그는 "'진짜 사나이' 짧지만 행복했습니다. 저 정말 괜찮아요. 진짜사나이 많은 시청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진짜 사나이' 하차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이이경이 허리디스크로 중도 퇴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