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아영, '화양연화' 장만옥 뺨치는 고혹미 끝판왕(화보)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방송인 신아영이 고전미와 섹시미가 동시에 돋보이는 복고풍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신아영은 외교부가 전세계 117국에 배포하고 KBS와 ㈜케이컬처(대표 최용호)가 공동으로 제작 하고 있는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 (KWAVE)와 함께 10월호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아영은 영화 '화양연화' 장만옥을 연상케 하는 70년대 홍콩 분위기의 복고풍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고, 그만이 표현할 수 있는 건강한 섹시미를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아영은 몸매가 드러나는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를 입고 먼 곳을 응시하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또 치파오 사이로 드러난 늘씬한 각선미와 눈부신 미모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신아영의 미공개 화보영상과 진솔한 인터뷰는 한국영상컨텐츠 플랫폼 파파오TV <http://www.papao.tv/event> 에서 독점 공개되며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 10월호에서 볼 수 있다. 또 케이웨이브 홈페이지 <http://www.ikwave.com/> 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