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그루 결혼 공식입장 '11월 초 웨딩마치'…9살 연상 예비신랑은 누구?

한그루 결혼

배우 한그루가 결혼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한그루는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당시 한그루는 "행복하세요. 히히"라는 글과 일반인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한그루의 남자친구는 9살 연상으로 외모 뺨치는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4일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그루가 교제 중인 9세 연상 남자친구와 오는 11월 초 결혼할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특히 한그루는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한데 이어 소속사 발표 이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 또한 직접 전했다.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울리는 전화벨소리에 일어났는데. 결혼기사가 올라왔더군요.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직접 전하는게 맞는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가 1년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되었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되었습니다. 아직은 어린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되어 결혼하게되었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예쁘게 잘살게요~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결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한 매체와의 통화해서 예비신랑에 대해 "재벌이라고 소문난 것 들었다. 절대 아니다"라며, 24살의 나이에 결혼을 두고 속도위반 아니냐는 추측에도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한편 한그루는 최근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