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리미엄 멤버십쇼핑몰 에이미존, 오픈기념 패밀리세일에 5000여명 몰리며 대박 터뜨려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가 최근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십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이 오픈 기념 '패밀리 세일'에 5000여명이 몰리며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29일 아이웨딩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열린 에이미존의 첫 '패밀리세일' 론칭 기념 행사에 5000여명이 넘는 예비 신혼부부가 몰려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할 정도로 북새통을 이뤘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론칭 기념 행사에 입소문을 듣고 찾은 고객들로 입장하는 줄이 길게 늘어질 정도였다. 특히 매시간 정각마다 이벤트 선물 증정 프로그램을 비롯해 리빙, 인테리어, 주방, 소형가전 등 브랜드 별 경품 이벤트를 통해 약 50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행사 내내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이날 '패밀리세일'엔 리빙 인테리어, 소형가전, 주방기기, 호텔침구, 명품패션잡화 등 각 분야에서 선호도 및 인지도가 1위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크라운구스, WMF, 상상후, 르크루제, 마누파쿰, 덴비, 야마하, 윈드엠프, TG&CO, 다이슨, 블루에어, 프라다, 페라가모, 로즈몽 등의 혼수 브랜드를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된 패밀리세일은 행사 시작 1시간 30분만에 온라인에서 4000만원의 매출을 올렸고 일부품목은 일찌감치 매진이 됐다. 시계, 가방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는 면세점 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구매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

에이미존 '패밀리세일' 행사에 직접 참여한 크라운구스 이재성 대표는 "행사를 준비하면서 사실 이정도 까지 많은 인파가 몰리게 될 줄 예상하지 못했다. 준비한 물량이 행사 시작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완판돼 한편으로는 당황스러웠고 너무 아쉬웠다"고 말했다.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김태욱 대표는 "이번 에이미존 론칭을 시작으로 웨딩 서비스에서 앞으로는 가족 안으로 들어가는 모든 제품과 가족행사를 '가격경쟁력 + 품질혁신'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패밀리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다. 또한 경기침체 등 사회 현상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가족들과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해 가격거품을 제대로 빼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는 에이미존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B2B2C(Business to Business to Consumer)'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 온라인 유통시장에 가격인하와 품질혁신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