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소연 강민호와 결혼, 애정어린 꽃바구니 선물 '앞으로 더 행복하자' 달달

신소연 강민호 결혼

12월 결혼하는 롯데자이언츠 강민호와 SBS 기상캐스터 신소연이 애정을 과시했다.

신소연은 2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꾸 울컥울컥해서 더 웃었어요"라며 "마지막까지 챙겨준 우리 날씨팀 모닝와이드팀, 카메라&센터 감독님들, 그리고 헤어 메이크업 의상 언니들, 그 외에도 그동안 예뻐해주신 회사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소연은 "고마운 마음들 따뜻한 마음들 잊지 않을게요~ 앞으로도 열심히 잘~살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너무나 고생했고 앞으로 더 행복하자"라는 예비신랑 강민호의 꽃 바구니를 들고있는 신소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강민호의 애정이 묻어나는 문장과 신소연의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28일 한 매체는 SBS 방송관계자의 말을 빌려 "신소연 캐스터가 오는 12월 강민호 선수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신소연과 강민호는 지난 2012년 신소연이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했을 당시 강민호가 먼저 호감을 느껴 점차 가까워 진 것으로 알려졌다.

신소연은 1987년생으로 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를 졸업 후 고려대학교 언론홍보학과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1985년생 강민호는 국가대표 야구선수로 롯데 자이언츠 포수다. 지난해 4년 75억 원이라는 당시 최고액 FA계약을 체결하며 화제가 됐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