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가맨' 경리, 서강준과 무슨 사이? 밀착 포즈로 '뜨거운 입맞춤' 깜짝

'슈가맨' 경리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슈가맨'에서 2015년판 맘보걸을 재현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서강준과의 입맞춤이 눈길을 끈다.

서강준과 경리는 지난 4월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천생연분 리턴즈'에 EXID 하니, 제국의 아이들 동준, AOA 혜정, 허경환 등 대세 스타들과 함께 출연했다.

서강준은 1차 커플 결정을 위한 방석 프러포즈 코너에서 경리에게 프러포즈했다. 이에 경리는 서강준이 들고 있던 장미꽃을 받아들며 그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이어진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서강준과 경리가 입술로 종이로 보이는 물체를 옮기는 게임에 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옮기던 종이가 떨어져 입술이 닿는 듯한 장면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2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이하 슈가맨)'에서는 MC 유재석과 유희열이 팀장이 돼 대결을 벌였다.

이날 유희열 팀은 인피니트 성규와 경리가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을 2015 버전으로 재해석해 불렀다.

특히 경리는 과거 김부용과 함께 무대에 섰던 '1대 맘보걸' 이선정을 섹시한 콘셉트로 재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슈가맨' 경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