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언프리티랩스타2, 아이돌 경연장될 기세…유빈-효린 이어 YG연습생-피에스타 '논의중'

언프리티랩스타2

M.net의 여성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2'가 벌써부터 여성 아이돌래퍼 경연장이 될 거라는 우려를 받고 있다.

4일 여러 매체들은 언프리티랩스타2의 출연자로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가수 길미, YG걸그룹 연습생, 피에스타 예지 등이 확정됐다고 보도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의 경우 제시, 치타, AOA 지민, 육지담, 타이미, 제이스 등 기존 래퍼와 신예, 아이돌, 아마추어래퍼들이 혼재된 양상이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이 큰 인기를 끌자 잇따라 아이돌 래퍼들이 도전장을 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언프리티랩스타의 경우 쇼미더머니에 비해 그 벽이 비교적 낮고, 방송 노출도가 높아 여성 래퍼들에겐 군침이 도는 프로그램이다.

M.net 측은 "어떤 출연자도 확정되지 않았다. 아직 촬영도 시작되지 않았다. 출연자는 계속 논의중"이라며 "첫 촬영 전에 출연자 라인업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프리티랩스타2'는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펼치는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