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미더머니4' 라이머, 신봉선이 이상형? '자꾸만 여자로 보여' 핑크빛 기류 '깜짝'

'쇼미더머니4' 라이머

'쇼미더머니4' 라이머가 화제인 가운데 지난 방송서 신봉선을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던 장면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썸? 그거 싸먹는 건가요?' 특집으로 김종민, 신봉선, 라이머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라이머는 "예전에 안선영 씨로부터 신봉선씨를 소개 받았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에 MC들이 "신봉선이 여자로 보이냐"라는 질문에 라이머는 수줍어하며 "네"라고 대답해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배틀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블랙넛은 '별 같잖은 이유로 날 떨어트리고 이제 와서 내게 다시 한 번 더 보자고? 안 해. 내가 다시 왜 껴. 너희의 정치판, 너흰 내가 선글라스를 썼건 두 눈을 감건 그딴 건 상관없었고 그냥 충실한 라이머의 개잖아. 잘 봤어. 브랜뉴의 한해 사랑. 한해도 불쌍해. 괜히 엮였어. 회사랑, 한해가 박자 절고서도 간 게 누구 때문? 너희가 봐도 말이 안 되지 나의 탈락이, 내가 아쉬운 게 아니라 네가 욕 먹을까봐지? 쇼미더머니 대신 VJ 산이, 난 Free는 아니지만 너의 골치 아픈 B, It's Balck Nut who?'라는 랩과 함께 자신의 스마트폰을 던져 버려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쇼미더머니4' 라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