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승우 '예뻐서', 6개 음원차트 1위 올라. 히트곡 갈증 풀었다!

유승우의 신곡 '예뻐서 (Feat. 루이 Of 긱스)'가 6개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9일 정오 공개된 유승우의 세 번째 싱글앨범 'BEAUTIRUL(뷰티풀)'의 타이틀곡인 '예뻐서 (Feat. 루이 Of 긱스)'는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싸이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혁오, 자이언티 그리고 아이돌 그룹을 누르고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측은 "유승우의 스타쉽 이적후 첫 작업물인 '예뻐서'가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음원 전쟁을 방불케할 정도로 기라성 같은 아티스트들이 대거 컴백한 상황에서 놀라운 성적을 거두게되어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컴백작 '예뻐서'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곡에 김이나가 노랫말을 붙였으며, 갓 찾은 20대 유승우의 이미지 그대로를 표현하고자 했다. '우리 시랑이 시작된 날, 수줍게 멈추는 모든 순간 이게 사랑인가봐'라며 수줍어 하다가도 '내 눈으로 본 모든 것 중에 니가 제일 예쁘다'고 제법 대범하게 말할 줄 아는 스무살의 사랑노래다.

한편 유승우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