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썸남썸녀' 김정난, 김지훈 바지 훌렁 '19금 노출사태' 깜짝

'썸남썸녀' 김정난 김지훈

배우 김정난이 김지훈의 바지를 벗겼다.

28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싱글즈 파티를 떠난 '썸남썸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지훈은 강균성에게 어깨 안마를 받고 있는 김정난의 모습을 보고는 "아드님이 장성하셨네"라며 또 놀렸다.

이에 김정난은 그동안 숱하게 자신을 놀린 김지훈을 얄미워 했고, 복수를 다집했다. 김정난은 김지훈은 자신의 근처로 불렀고 그의 바지를 끌어 내렸다.

김정난은 "날 놀리고 네가 살아서 나갈 줄 알았어?"라며 통쾌해 했고, 김지훈은 바지를 부여잡았지만 김정난의 끈질긴 공격에 결국 노출 사태를 맞이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훈이 지나간 후에도 김정난은 강균성에게 "제대로 복수했어"라며 "10년 묵은 체증이 확 달아날 것 같아"라며 즐거워했다.

한편 남썸녀'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폐지됐다. 솔로 남녀 스타 채정안, 채연, 윤소이, 심형탁, 강균성, 이수경, 서인영, 김정난, 선우선, 김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뿌렸지만 2~3%대의 저조한 시청률에 머물렀다. '썸남썸녀'의 후속 프로그램은 미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