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U+Box 개편…요금 내리고 용량 높이고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는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U+Box 의 요금을 내리고 용량을 확장, 소비자에게 편익을 제공하는 요금제 개편에 나섰ㄷ.

U+Box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개인의 문서나 사진, 동영상과 같은 대용량 콘텐츠를 올리고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요금제 개편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중 최저비용으로 대용량의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월 3300원에 기본 100GB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100' 상품은 기존과 기본료는 동일하지만 100GB 단위로 용량을 증설할 때마다 추가로 3,300원을 내던 것을 1100원으로 인하했다. 사진, 동영상 촬영 및 음악 감상이 잦은 고객에게 적합할 것이란 게 LG유플러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 김주영 클라우드사업팀장은 "U+Box고객들을 위해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는 모든 업로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