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간의 조건' 조정치 '2세, 음악 아닌 검사 시킬 것' 폭소

'인간의 조건-도시 농부' 조정치가 2세는 연예인 시키지 않겠다고 폭탄 발언했다.

30일 방송 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2회에서는 윤종신, 조정치, 최현석이 옥상에 심을 모종을 사기 위해 모종시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유부남이었던 세 사람은 자연스럽게 결혼 얘기와 자식들에 대한 얘기를 두런두런 나눴다.

조정치는 "나는 음악 안 시킬거다"하고 단호하게 밝혔다. 조정치는 20년이 넘도록 음악활동을 해왔고 아내 정인 역시 자타공인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활동중인 가운데, 조정치가 자신의 2세에게는 음악 교육을 비롯 연예인 세습을 하지 않겠다는 단호한 의지를 밝히자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졌다.

이어 조정치는 수줍게 웃으며 "공부시켜서 검사 시킬 거예요"라고 자식의 미래에 대한 자신의 계획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윤종신은 "나는 음악을 포함해서 예술을 시키는 게 좋아"라고 말하며 조정치와 반대되는 생각을 보였다. 덧붙여 그는 "예술을 잘해서 예술 관련 직업을 삼았으면 좋겠어"라며 아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외에도 윤종신-조정치-최현석은 자식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아빠로서의 고민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는 모종을 사러 가는 윤종신-조정치-최현석의 결혼과 2세 얘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많은 공감을 하며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수많은 모종들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늘(30일) 밤 11시 45분에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