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부선, 황석정에 사과 번복…부당 하차 논란 증폭

배우 김부선이 JTBC '엄마가 보고 있다' 부당 하차 논란과 관련해 후배 배우 황석정에게 사과했다가 돌연 입장을 번복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김부선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자신이 황석정의 지각 시간에 대해 잘못 알고 있었다면서 사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가, 1시간 만에 그 글을 삭제했다.

이어서 게재한 글에서 "(황)석정에게 사과? 다 거짓말입니다. 통화했습니다. 자긴 살아야 한다고 해서 제가 희생하기로 했는데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거짓말 용서하십시요. 더이상 착한척 정의로운척 하지 않겠습니다. 저 죽고 싶을 만큼 지금 괴롭습니다. 사실은 너무 아픕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그러고는 "황석정, 너 그렇게 살지마라"라고 덧붙였다.

이번 논란은 지난 22일 김부선이 '엄마가 보고 있다' 하차 과정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면서 시작됐다. 김부선은 녹화 시간에 늦은 명문대 출신 여배우를 야단쳤다는 이유로 하차하게 됐다고 주장하며 제작진과 해당 여배우를 비난했다.

이에 대해 JTBC 측은 "프로그램의 변화에 따라 출연자 하차가 결정됐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