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박유천 '윤진서 첫인상 도도, 가까이 가면 안 될 것 같은…'

'컬투쇼' 박유천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윤진서의 첫 인상을 솔직하게 폭로했다.

30일 방송된 SBS FM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박유천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윤진서의 첫 인상을 묻는 질문에 "약간 도도하고 그런 느낌이 강하게 있었다"라며 "처음에는 가까이 가면 안 될 것 같은 포스가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윤진서는 박유천의 첫인상에 대해 "유천씨가 처음보자마자 인사를 하고 있어서 (첫인상은) 인사성이 밝은 청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신세경 역시 "박유천 씨는 예의바르고 깍듯하고 성실하고 센스가 넘쳤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박유천은 "첫 방송 시청률이 얼마 나왔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요즘 드라마 시청률이 10%가 넘기 어렵다고 하더라. 10%만 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이야기했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생을 잃은 충격으로 감각을 잃어버려 극도의 무미건조한 삶을 사는 경찰 최무각이 초감각을 가진 한 여자로 인해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 오는 4월 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컬투쇼' 박유천 '컬투쇼' 박유천 '컬투쇼' 박유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