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그콘서트 이연, 푸켓 녹인 비키니…유승옥 정아름 이어 '베이글女 스타 등극'

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 정아름 이어 '베이글 미녀 스타' 등극

머슬마니아 선수이자 모델 이연이 '라스트 헬스보이'에 10초 등장해 실시간 검색 1위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녀의 비키니 자태가 또 한번 네티즌들을 매료시켰다.

이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푸켓 산호섬에 간 모습을 공개했다. 은은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바다에서 걸어나오는 이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연은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특별 게스트로 깜짝 출연했다.

이날 이승윤은 8주간의 다이어트 중인 김수영이 "더이상 못 하겠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이런 분위기로 바꿔봤다"며 이연을 등장시켰다.

튜브톱에 몸에 딱 붙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한 이연은 환상적인 몸매로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러자 김수영은 금세 활력을 되찾았고 "더 뛸 수 있는데 더 하겠다"라며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연은 지난해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비키니 부문과 여자 모델 부문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얻으며 2관왕을 차지했다.

이연에 앞서 유승옥과 골프선수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도 머슬마니아 대회 출신 베이글 미녀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스포츠조선닷컴>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