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ABC마트, 배우 이유비 모델로 '누오보' TV CF 방송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스타일 워너비 아이콘, 배우 이유비와 함께한 레이디스 브랜드 '누오보(NUOVO)'의 2015년도 TV 광고를 본격 온에어한다.

'누오보(NUOVO)'는 20-30대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고퀄리티 여성화를 거품 없는 가격에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TV CF(http://bit.ly/18VsYKG)는 누오보의 봄 신상품인 '썸리쉬(SOMELISH)' L.U.V 라인 슈즈들을 공개한다.

이번 CF에서 최근 새롭게 누오보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유비가 귀여운 L.U.V 썸리쉬 스텝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유비는 다양한 스타일의 봄 트렌드 슈즈를 신고 썸리쉬 스텝으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썸남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설레는 봄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했다. 광고는 6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TV 및 극장 광고 등 주요 채널에서 전격 방영된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BC마트의 레이디스 브랜드 사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하는 2015년 누오보 봄 시즌 광고에서는 올 봄을 강타할 트렌디한 S/S 슈즈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S/S 신상품으로 선보인 '썸리쉬(SOMELISH)' L.U.V 라인 슈즈들은 평범한 듯 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놈코어(Norm Core)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러블리(LOVELY) 'L'라인과 도시적인 감성의 어반(URBAN) 'U'라인, 트렌디한 감각의 보그(VOGUE) 'V'라인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하이힐과 같은 키높이 효과는 물론, 운동화처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플랫폼 스타일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