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갓초아'를 어찌해? AOA 초아의 남다른 개그 코드에 멤버들 당황

걸그룹 AOA의 초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다.

5일 방송되는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 2회에서는 데뷔 이래 첫 휴가를 맞아 스타일리스트 친구와 함께 동대문 쇼핑을 떠나는 초아의 모습을 담는다.

최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어리숙한 듯 하면서도 발랄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앞세워 예능계 샛별로 급부상한 초아는 이번 리얼리티에서 숙소와 휴가 중 일상의 모습을 통해 또 다른 볼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그는 공항패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대문시장에서 폭풍 쇼핑을 하다 예산을 초과해 당황하는가 하면, 시장 상인에게 낮은 인지도로 굴욕을 당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 AOA 멤버들로부터 '갓초아'라는 애칭으로 불리자 숙소 자신의 방에서 갓을 쓰고 나오는 남다른 개그 코드로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단독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는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AOA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AOA 초아가 출연하는 '맴을 열어봐' 2회는 5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볼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