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생연분 리턴즈' 2기, 서강준-하니-니콜 합류 '다음주 녹화 예정'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하니-니콜 합류

배우 서강준, 걸그룹 EXID의 하니, 걸그룹 카라 전 멤버 니콜이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 합류했다.

4일 한 매체는 방송관계자 말을 인용해 "서강준, 하니, 니콜이 '천생연분 리턴즈' 2기 멤버로 출연한다. 다음 주 중 녹화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강준은 KBS 2TV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하니는 EXID의 '위아래'로 주목 받았고, 니콜은 솔로로 본격 도약하는 등 최근 대세 남녀스타로 떠오른 세 사람이 '천생연분 리턴즈'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2002년 인기리에 방영된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리메이크한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이휘재와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공동 MC를 맡고, 개그우먼 이국주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1기는 최근 녹화를 마쳤다.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가수 타쿠야, 문희준, 배우 현우, 밴드 로열파이럿츠의 제임스, 시크릿 전효성, EXID 정화, 가수 나르샤, 배우 후지이 미나, 유승옥 등이 1기 멤버로 댄스 신고식, 방석 프러포즈, 사랑의 림보 등의 코너를 함께하며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천생연분 리턴즈'는 오늘 1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을 비롯해 MBC드라마넷, MBC뮤직, MBC퀸 등 4개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천생연분 리턴즈 천생연분 리턴즈 천생연분 리턴즈 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