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태임 논란, `띠동갑내기` 촬영중 예원에 욕설 `충격`…'이재훈 몸둘 바 몰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예원 이태임

쥬얼리 출신의 예원 측이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의 욕설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예원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 관계자는 3일 한 매체를 통해 "사실 저희 입장에서는 말을 전하기가 조심스럽다"면서 "(이태임으로부터) 욕설을 들었지만 다투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예원이가 (이태임 보다) 나이가 어려서 말대꾸를 하거나 그럴 상황이 아니었다"며 "이재훈이 녹화 당시 없어서 많이 미안해하더라"고 덧붙였다.

매체에 따르면, 예원은 지난 달 24일 이재훈의 부름을 받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에 참여했다. 그런데 당시 예정된 시각 보다 늦게 도착한 이태임이 "춥지 않냐"는 예원의 질문에 욕설로 대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이태임의 행동에 다들 놀라 촬영까지 중단됐고, 결국 이태임은 당시 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이 프로그램에 투입, 쿨의 이재훈과 함께 커플을 이뤄 제주도에서 '해남 해녀'로 수업을 받아왔던 이태임은 지난 2일 건강상의 이유로 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 같은 논란이 불거지면서 이태임이 건강상의 문제만이 아닌 욕설 등 소란을 피워 하차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태임은 최근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에 불참, 이 과정에서 김유진 PD와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태임 측 관계자는 이날 "이태임이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에 입원하면서 촬영에 불참한 것이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2일 퇴원, 오늘 아침 일찍 촬영장에 복귀해 촬영에 정상적으로 임하고 있다"며 "제작진과 불화는 전혀 없었다"고 해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예원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예원 이태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예원 이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