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영상 150만 뷰 달성 '역대급 인기'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K팝스타4' 케이티 김의 '니가 있어야할 곳' 영상이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케이티 김이 부른 '니가 필요해' 영상이 2일 오전 6시를 기준으로 조회수 150만 뷰를 달성했다. 특히 100만 뷰까지는 6시간이 채 걸리지 않아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케이티 김은 생방송에 진출할 TOP8를 뽑기 위해 치러진 경연에서 지오디의 '니가 있어야 할 곳'으로 무대에 섰다. 케이티김은 "힘이 없어 보인다는 평가를 들어서 힘있어 보이려고 싶었다. 이민갔을 때 가방에 이 곡이 테이프에 있었다"고 선곡 배경을 설명했다.

케이티 김은 소울풀한 목소리로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고 객석은 열광의 도가니가 됐다. 또한 기립박수를 친 박진영은 "술 마시고 올라왔느냐"며 "너무 잘해서 심사불가가 안된다. R&B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즉흥적인 애드리브인데, 그걸 잘 보여줬다. 그 장르 무대에선 'K팝스타' 4년 간 최고의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유희열은 "그 동안 무슨일이 있었던 거냐. 무대에 올라올 때부터 편안해 보였다"고 말했고, 양현석은 "울컥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TOP8 결정전'은 5팀씩 A, B 두 조로 나뉘어 조별 경연을 펼친 끝에 각 조에서 3팀씩, 총 6팀이 우선 선발되고 이후 최종 2팀은 100인의 시청자 심사위원들의 투표를 거쳐 결정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