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유정, 광고 촬영장 모습 공개...청순-발랄 풋풋한 매력 ‘물씬’

김유정이 청순-발랄-상큼한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28일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에는 “청순발랄상큼 열매를 먹은 김유정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 넌지시 올리고 갑니다! 2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김유정의 기분 좋은 미소 보시고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김유정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청팬츠와 맨투맨티셔츠, 스트라이프 야구티셔츠을 입고 활발하면서도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진마다 청순, 발랄, 상큼, 귀여움이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중무장해 삼촌팬들의 미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각각 다른 헤어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 근접거리에도 빛나는 자체발광 형광등 피부와 초롱초롱 빛나는 눈망울 뽐내고 있는 김유정은 깜찍한 브이와 손가락하트로 애교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며 ‘블랙홀 매력’을 인증하기도.



한편 김유정은 현재 영화 ‘조이’와 MBC 드라마 ‘앵그리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SBS ‘인기가요’의 홍일점 MC로 활동하며 연기는 물론, 진행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함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