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문성민 결혼발표, '꽃미남 배구 남신' 품절남 소식에 '女팬들 깜짝'

문성민 결혼

'꽃미남 배구선수'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문성민이 품절남이 된다.

지난 25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올스타전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에 참가한 문성민은 스파이크 서브킹 콘테스트에서 118km로 서브킹을 차지했다.

이날 문성민은 "우승 상금을 어디에 쓸 것이냐?"는 질문에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며 생방송 중 깜짝 결혼을 발표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이 자리에 와있다. 보는 자리에서 서브킹 타이틀을 획득해서 기분이 좋다"며 "시즌이 끝나면 더 잘해주겠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문성민은 올 시즌이 끝난 후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문성민은 이날 서브 킹을 차지하며 상금 100만원을 획득했다.

특히 키 198cm, 몸무게 85kg에 조각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문성민의 결혼 소식에 많은 여성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문성민은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배구 국가대표, 2006년 세계남자배구선수권대회 국가대표로 지냈으며, 독일과 터키에서 해외생활을 한 뒤 2010년 현대캐피탈에 입단했다.

2005년 대한배구협회 최우수 선수,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배구 동메달, 2013년 동아 스포츠 대상 프로배구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스타 배구선수로 잘 알려져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문성민 결혼 문성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