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시세끼' 최화정, 김광규에 '베이비~' 애칭…이유는?

'삼시세끼' 최화정 김광규

배우 최화정이 김광규에게 '베이비'라는 애칭으로 불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첫 게스트인 배우 최화정과 윤여정이 다시 초대된 가운데 '옥순봉 연말파티'가 그려졌다.

이날 수수를 모두 베고 잠이 든 사이 최화정과 윤여정이 방문했다. 한적한 마당에 최화정은 "우릴 왜 안 반겨"라며 투덜거리더니 수수밭의 수수가 모두 베어진 걸 확인하고는 놀라워 했다. 이후 네 사람이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자, 윤여정은 "내가 고아라도 아니고 최지우도 아니고…"라며 시큰둥 했다. 마당을 배회하던 최화정은 "이서진이 무섭다. 난리 칠 것 같다"라며 이서진을 극도록 기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때 이서진은 윤여정, 최화정의 방문을 알아채고 비몽사몽 상태로 나와 정중하게 인사를 했다.

특히 이날 김광규를 본 최화정은 '베이비'라고 불러 주위를 놀라게 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광규는 "최화정이 학교 선배이고 누나인데 대선배라 '선생님'이라 부른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최화정은 "자꾸 나한테 선생님이라고 한다. 우리 아버지 같이 생겨가지고"라고 버럭하며 "그래서 내가 '뭐라고 불러드릴까요' 했더니 '애기'라고 하더라. 그래서 베이비가 됐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삼시세끼' 최화정 김광규 '삼시세끼' 최화정 김광규 '삼시세끼' 최화정 김광규 '삼시세끼' 최화정 김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