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피스라이프 질 높여주는 제품 관심

드라마 '미생',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출근' 등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콘텐츠들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로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직장인들의 교과서로 불리는 드라마 '미생'은 순간 최고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 취업포털 인쿠루트에서 직장인 1,050명을 대상으로 '직장에서 통증을 겪어 본 적이 있는지'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6.4%가 최근 6개월 내 통증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주된 원인으로는 불규칙한 식습관, 과도한 스트레스가 손꼽혔다.

'직장인 병'으로 대변되는 통증은 뚜렷한 발병 이유가 없기 때문에 많은 직장인들이 참는 방법을 택하기도 하지만 이를 방치했다가는 더 큰 질병을 야기할 수 있다. 이를 반증하듯 이 시대 '미생'들의 건강을 고려, 통증을 예방 및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 스트레스로 인한 장 트러블엔 '듀오락 케어'

직장인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변비는 운동 부족과 과도한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힌다. 또한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오랜 시간 장과 복부에 압박을 가해 장 운동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다. 이처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복용이 장이 불편한 직장인들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케어'는 성인을 위한 6종의 혼합유산균을 캡슐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하루 130억 마리(제조 시 투입량 기준)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한국인의 장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및 한양대)을 통해 입증된 한국형 유산균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일반적인 효능은 물론 IBS에 최적화된 균주로 조성되어 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에서 잘 견뎌 장까지 잘 도착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듀얼(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했으며 식물성 성분의 캡슐로 제조되어 알레르기 및 기타 부작용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달아오른 피부 진정엔 '아토팜 MLE 에센스 미스트'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하루 종일 가동되는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이러한 환경은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깨뜨려 각종 트러블을 유발시키고 피부 탄력 저하 및 노화 촉진의 원인이 되므로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어야 한다.

단, 피부 표면에 남은 미스트가 증발하면서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오히려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고보습 미스트를 뿌리고 손으로 두들겨 흡수시켜주는 것이 좋다.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MLE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부여하는 고보습 에센스 미스트로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한 국제 특허 기술 MLE가 피부 보습·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고농축 판테놀을 5% 함유하여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색소, 파라벤, 에탄올, 피이지 등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눈 질환 예방엔 '니콘 릴랙씨 PC'

오랜 시간 모니터를 쳐다보다 보면 눈이 뻑뻑해지는 피로감은 물론이고 안구건조증, 시력저하, 눈 피로 및 결막염과 같은 눈 질환에 걸릴 수 있다. 컴퓨터나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장시간 사용하는 직장인이라면 특화된 렌즈가 장착된 안경으로 눈을 보호해주는 간편한 방법을 추천한다. 니콘안경렌즈의 '니콘 릴랙씨 PC'는 렌즈의 도수 변화와 디자인을 디지털 기기 사용에 최적화,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원거리 시야를 선명하게 해주는 컴퓨터용 안경렌즈다. 특히 LED 화면에서 주로 방출되는 청색광은 눈에 많은 무리를 주는데 니콘 릴랙씨 PC에 이를 차단하는 코팅 기술(NCC BLUE)이 적용되어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해 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