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생활의 자신감 소음순수술

성생활에 대한 인식이 더 건전하고, 적극적으로 바뀌고 있는 사회분위기 탓인지, 질성형수술은 장,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개개인의 질이 늘어난 정도나 질의 탄력성 정도에 따라 이쁜이수술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이쁜이 수술을 통해, 수술 후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인지 질성형수술에 대한 문의와 예약이 부쩍 늘고있다.

게다가 부부생활에 대한 상담이 예전에는 소극적이었다면, 요즘은 전문가 못지 않는 지식을 갖고있거나 적극적인 상담을 원하는 경우가 많아진 이유일 것이다.

최근 들어서 수술방법은 다르지만 이쁜이수술, 양귀비수술을 케겔운동과 함께 병행하는 여성들 뿐만아니라, 또한 임신,출산 후에 흔하게 올 수 있는 요실금은 방광근육, 골반근육이 약해지면서 생겨 질축소수술을 통해 개선될 수 있다. 특히 임신 후 유산이나 출산(제왕절개 후에도)을 했을 경우 질의 탄력이 떨어지거나 부부관계 시 통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출산 후에 케겔운동을 함께 하면서 이런 꾸준한 케겔운동을 통해 어느정도 좋아질 수 있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원장은 결혼이나 출산 이후 여성들에게 관심이 높은 이쁜이수술, 양귀비수술과 소음순수술 등은 성기능개선과 함께 성생활에 당당한 자신감을 주기 때문에 전문병원마다 이쁜이수술방법은 다르며, 넓어지고 이완된 질이나 골반근육의 점막조직을 메스의 경우 질건조증 성감저하의 부작용이 우려되나 레이저를 이용해 수술을 하면서 질 안쪽의 깊은 곳까지 확실히 조여주어야 질수축은 물론 케겔운동과 더불어 요실금 증상도 치료될 수 있다고 한다.

질성형 시 폐경기나 여성갱년기 요실금증상이 있는 경우 요실금 수술을 함께 진행하지만 심하지 않은 요실금 증상은 질성형으로 케겔운동도 함께 병행할 경우 더욱 호전될 수 있다. 질수축 검사와 질압을 측정한 후 수술 여부를 결정한다. 양귀비수술은 지스팟 부위에 자극을 높여주는 시술이다.

소음순의 경우 선천적으로 소음순비대증이거나 늘어진소음순의 경우도 많다. 질염과 방광염이 더 잘 생길 수 있고, 분비물이 끼거나 소양감, 이물감 등으로 인해 자신감 상실로 이어지기도 한다. 질성형수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예쁘게 만드는 소음순성형이 가능하다.

여성불감증의 경우 음핵수술은 음핵을 덮은 표피를 제거하여 음핵을 노출시켜서 여성이 자극에 보다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하는 질성형수술이다. 레이저를 이용하면 출혈, 통증, 붓기 등이 별로 없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메스 대신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보다 정교하고 안전하게 시술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