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테디 여자 맞아요' 한예슬 '최근 물오른 미모'

테디의 여자 한예슬 '최근 극강 미모'

한예슬-테디 결별? 한예슬 측 "24일에도 데이트… 아무 문제 없다"

배우 한예슬이 연인인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와의 결별설을 부인한 소식이 전해지자 한예슬의 최근 물오른 미모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예슬과 테디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에 결별설이 돌자 한예슬 측 관계자는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한예슬이 현재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마녀의 탄생' 촬영 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촬영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데이트를 한다"고 테디와의 결별설을 부인했다.

이어 한예슬 측은 "24일에도 촬영이 없어 두 사람이 데이트를 했다"며 "서로 대화가 잘 통해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한예슬은 자신의 휴대전화와 메신저 바탕화면으로 테디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려놓는 등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입증했다.

이에 최근 공개된 쥬얼리 브랜드 화보가 화제다. 스와로브스키 모델인 한예슬은 화보를 통해 극강 미모를 과시했다.

한예슬 테디에 네티즌들은 "한예슬 테디, 잘 사귀고 있다는데 갑자기 무슨 결별설?" "한예슬 테디, 테니는 진짜 봉잡았다" "한예슬 테디, 한예슬 너무 예뻐서 현기증나" "한예슬 테디, 진짜 미녀의 탄생이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