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값 비싼 초밥을 이 가격에? 선릉역 초밥 맛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드라마 미생이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화제의 정점에 서고 있다.

현실적인 소재와 그 가운데 희망을 보는 극중 등장인물들의 캐릭터에 감정이 이입돼 직장생활의 설움을 달래는 데 일조한 결과다.

금요일 저녁이 되면 미생 볼 생각에 가슴이 뛰기 시작하는 직장인들이 많다고 한다. 이런 것처럼 직장인들이 근무 중 위안을 얻는 중요한 시간이 바로 점심시간이다. 선릉역, 삼성역, 선정릉역 근처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위안을 주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소개한다.

바로 회전스시의 대표브랜드 '사까나야'에서 나온 캐주얼 브랜드 초밥집 '사까나야 바로바로' 선릉점이다.

인기 비결은 간단하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높은 퀄리티의 초밥을 실속 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메뉴는 참치뱃살, 참치, 황새치, 연어, 광어, 와규, 생새우, 장새우, 장어 등이 포함된 12pc를 15000원에 맛볼 수 있는 특선초밥세트다. 신선함이 보장되는 초밥은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고 밥과의 비율도 좋아 미식가들을 만족시킨다. 세트메뉴 주문시 샐러드, 우동, 고로케 튀김 등도 서비스로 함께 제공돼 남성고객들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와규스시로 유명한 사까나야 세컨드 브랜드답게 사까나야 바로바로에서 제공하는 와규 다다키도 부드럽고 고소한 와규와 짭짤한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져 찾는 고객이 많다.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해 초밥세트에 없는 스시나 좋아하는 스시 종류만 따로 더 주문할 수도 있다. 포장 판매나 푸드플라이를 통한 배달 판매도 가능해 촌각을 아끼는 고객들의 니즈도 만족시킨다. 회전초밥집과는 달리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바로 조리되어 나오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것도 또다른 매력이다. 최근에는 오늘의 강추메뉴도 신설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남 고급일식집의 가격은 아닌데 초밥 맛집으로 부르기에는 충분한 강남구 삼성동 선릉공원 주변의 '사까나야 바로바로 선릉점' 간판에 적힌 문구처럼 이 곳에서 초밥을 먹는 직장인들은 점심시간 혹은 퇴근시간에 이 곳에 들러 초밥 먹을 생각에 가슴이 뛰기 시작하지 않을까? 빠듯한 예산으로 양질의 회식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