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정환 12월 결혼, 띠동갑 연하 여친과 '공연장서도 포착'

'신정환 12월 결혼'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39)이 오는 12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신정환 측 관계자는 30일 "신정환이 띠동갑 연하 여자친구와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신정환과 백년가약을 맺는 예비 신부는 평범한 회사원 출신의 일반인으로, 지난 7월 한 공연장에서 목격됐을 당시 가냘픈 몸매에 상당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인연을 맺은 후 1년 넘게 만나 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신정환은 유럽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예비 신부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당시 신정환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을 한 다면 지금 사귀는 친구와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여자 친구가 내 기분을 살려준다고 월급을 모았다. 회사도 그만두고 나와 여행을 가려고 일을 관뒀다"며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생각하는 건 나보다 위다. 여자 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신정환 12월 결혼, 행복하세요", "신정환 12월 결혼, 1년 넘게 사귀었구나", "신정환 12월 결혼,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인 듯", "신정환 12월 결혼, 결혼 전제로 만난 사이구나", "신정환 12월 결혼, 띠동갑이라니 대단하다", "신정환 12월 결혼, 20대랑 결혼하네", "신정환 12월 결혼, 열심히 사세요", "신정환 12월 결혼, 정신 좀 차렸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