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 버럭 '못 알아 듣냐. 하버드?'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개그맨 장동민이 하버드 출신 신아영 아나운서에게 버럭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9명의 생존자가 5회전 메인매치 '광부게임'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광부게임'은 아홉 명의 플레이어가 세 명씩 한 조가 되어 광물을 캐고, 캐온 광물의 승점을 나머지 플레이어들과 나누어 획득하는 게임이다.

이날 장동민은 신아영, 유수진과 한팀이 됐다.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광물을 하나만 뽑으라고 조언했지만, 신아영은 "나 많이 뽑고 싶다. 왜 나만 구박하냐"며 세 개를 뽑았다.

이어 유수진 차례가 됐고, 신아영은 별다른 말이 없는 장동민을 향해 "왜 언니 뽑을 때는 아무 말도 안 하냐"며 섭섭해 했다.

이에 장동민은 "하나 뽑으라고 했으면 하나 뽑으면 됐지 왜 세 개나 뽑았냐"며 "못 알아 듣냐. 하버드?"라고 버럭해 폭소케 했다. 이어 "하버드에서는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주냐"고 독설을 퍼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의 구박에도 굴하지 않은 신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동민이 나한테) 욕을 하는데 막 즐거운 건 처음이다"며 웃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수진은 최연승과의 데스매치에서 패해 5회전 최종 탈락자가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둘이 콤비다",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너무 웃겨",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둘 다 오래 갔으면 좋겠다",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진짜 빵 터진다", "'지니어스' 신아영 장동민, 의외의 캐릭터"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