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예슬, PD에게 여권 빼앗겨 '깜짝'…'이젠 美도피 못할 것'

한예슬

드라마 PD가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배우 한예슬의 여권을 빼앗는 퍼포먼스를 했다.

한예슬이 과거 드라마 촬영 중 현장을 이탈해 미국으로 간 사건을 센스있게 언급한 것이다.

3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한예슬이 주연을 맡은 SBS 새 주말극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이창민 PD는 "오늘 한예슬과 주상욱 여권을 내가 챙기고 있다. 도망 안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PD는 말에 그치지 않고 빼앗은 여권을 직접 들어보이며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한예슬은 3년 전 KBS2 '스파이 명월' 출연 당시 드라마 제작 환경에 불만을 드러내며 촬영장을 이탈, 미국행을 감행해 도마 위에 오른 바 있다.

주상욱은 "혹시 몰라 여권을 드렸다. 그럴 일은 절대 없고 유쾌하고 재밌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녀의 탄생'은 가정을 위해 일생을 바친 아줌마 사금란이 남편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고 전신 성형수술을 받아 180도 바뀐 삶을 살며 복수와 사랑을 해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11월 1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스타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