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이저리그 도전장'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12월 결혼, 아내와 함께 미국행'

'메이저리그 도전장'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12월 결혼, 아내와 함께 미국행"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내민 김광현(26, SK와이번스)이 깜짝 결혼을 발표를 했다.

SK는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김광현 선수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에 현장에는 SK 구단의 임원일 대표이사와 민경삼 단장, 김광현이 참석했다.

이날 김광현은 "SK에서 지금까지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팬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포스트시즌에 실패했음에도 메이저리그 진출을 허락해 주신 구단에 감사드린다"며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면 많은 응원과 기대 속에 태극마크를 달고 뛴다는 마음으로 죽을힘을 다해 던지겠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이후 김광현은 "오는 12월 결혼한다"며 "만약 메이저리그에 진출할 수 있다면 통역과 개인 트레이너, 그리고 아내와 함께 나갈 것이다"며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께서 많이 축하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아내와 함께 잘 살겠다"며 "앞으로 가장이라는 큰 임무를 맡게 돼 책임감이 더욱 생길 것 같다. 앞으로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07년 SK에 입단해 올해로 프로 8년차를 맞은 김광현은 SK의 동의하에 메이저리그 진출을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고 8시즌 통산 83승 49패, 평균자책점 3.30을 기록했다. 김광현이 메이저리그 진출을 공식화함에 따라 SK는 다음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김광현에 대한 포스팅을 요청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광현 결혼 소식에 "김광현 결혼, 여자친구가 있었군요", "김광현 결혼,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없나요?", "김광현 결혼, 류현진도 빨리 결혼해야하는 것 아닐까요?", "김광현 결혼, 12월에 품절남이 되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