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YP, 中서 오디션 개최. 합격자는 연습생으로 트레이닝 받아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14년 중국 오디션(2014 JYP China Audition)을 개최한다.

중국 전역의 인재 발굴을 위한 이번 오디션은 오는 11월과 12월에 걸쳐 베이징, 심천, 상하이 등 3개 지역에서 치러진다.

베이징 지역 오디션은 11월 23일 주중한국문화원에서 개최되며, 심천 지역 오디션은 11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심천 한국 국제학교에서, 마지막으로 상하이 지역 오디션은 12월 6일과 7일 양일간 상하이한국문화원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중국 최대 음악 포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yinyuetai.co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 자격은 국적과 성별에 상관 없이 1990년 생부터 2004년 생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보컬, 댄스, 연기, 모델, MC/VJ 등 총 5개 분야로 나뉘는 이번 오디션은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특히 2014년 중국 오디션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JYP 연습생으로서 JYP만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중국 전역의 재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이 예상된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중국 출신 아티스트 miss A 페이와 지아를 포함한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중국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자회사 JYP 픽처스를 통해 중국동방연예그룹과의 합작 영화 'I wanna hold your hand'를 공동 제작하고 중국 최대 온라인 동영상 그룹 요오쿠 투도우와 온라인 드라마 'Dream Knight'를 공동 제작하는 등 중국과의 파트너쉽을 강화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